올뺌2님의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0
아침식사로 한잔 마셨는데 카페인이 좀 부족한듯 해서 간단하고 저렴한 커피점에 들렸다가 바다 풍경에 반해 잠깐 눌러 앉았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그닥 좋아 하지는 않는데 분위기에 즐기게 됩니다.
물을 적게 넣었는데도 좀 싱거운거는 가격때문일까요
#일반식 #간식

1잔(650ml)
14kcal
더벤티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58개)
·식단기록64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