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칸타타 아이스 헤이즐넛향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칸타타 아이스 헤이즐넛향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4.10
오후에는 시원하고 맛이 좋은 아이스 헤이즐넛 커피 한잔 마십니다. 커피의 고소한 맛과 헤이즐넛의 달달한 맛이 아주잘 어울린답니다. 한참 헤이즐넛에 빠져서 마셨었는데 아이스로 마시는게 더 맛이 좋아요. 카페인 수혈 하네요. 시원합니다~
#일반식 #점심

1잔(230ml)
68kcal
칸타타아이스 헤이즐넛향 아메리카노
5.0(리뷰 2개)
·식단기록3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