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삐리님의 자몽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쥬삐리님의 자몽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쥬삐리
리뷰4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19
따뜻한 수제자몽차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이 좋아요
맛도 상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자몽청을 담아보고 싶은 맛이였어요 ㅎ
#일반식 #간식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53회0
쥬삐리
리뷰42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