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커피그루브 커피그루브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오리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커피그루브 커피그루브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오리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10
오늘 아침에 마시고 급하게 일 간다고 다시 오후에ㅜ마신 커피 입니다 아메리카노로 시작햇는데 유유 넣엇어요 따뜻한 커피 좋아하는데 시원해져서도 맛잇습니다 저는 즇으네요 이거 한잔 먹고 나니 기운이 닙니다 아침에 커피없이는 이제 못 살아요 너무 맛잇어요
#일반식 #저녁

1잔(280ml)
8kcal
커피그루브커피그루브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오리지
4.8(리뷰 12개)
·식단기록20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