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7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0
팝콘과 함께 먹은 아아에요 얼음 사이로 스며든 진한 에스프레소가 목줄기를 타고 시원하게 넘어갈 때의 그 청량감은 말로 표현하기 힘들죠. 깔끔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이 입안의 텁텁함을 싹 잡아주고, 마지막에 남는 원두의 고소한 잔향이 머릿속까지 맑게 깨워주는 기분이에요.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