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7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0
미니 파프리카는 한입에 쏙 들어가는 귀여운 크기 속에 아삭아삭하고 단단한 과육이 꽉 차 있어 씹는 재미가 정말 좋아요. 일반 파프리카보다 껍질이 얇고 당도가 높아서 생으로 먹으면 깔끔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고 살짝 구우면 단맛이 더 진해져서 매력적인 맛이에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