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0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0
쿠팡에서 산 '씀'이라는 김치에요
실비김치인것 같은데
굉장히 매콤하고 맛있어요
다른 시판 김치들과 달리 집김치느낌이 납니다
중국산 김치맛 아님
그래서 김치떠돌이 정착했습니다!!
강추!! 소용량도 파니까 꼭 츄라이츄라이해보시!!!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