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4.10
오늘 비 와서 은근 쌀쌀했는데 스벅 뜨아 한 모금 마시니까 몸이 확 풀리는 느낌이랄까요!?
따뜻한 김 올라오는 거 보면서 한입씩 마시니까 괜히 기분도 차분해지고, 살짝 쌉싸름한 맛이 날씨랑 너무 잘 어울려서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감성ㅇ따!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