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zza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za
리뷰48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10
시장에 갔다가 가자미가 싱싱해서
회를 떠왔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참 맛있네요
삼척번개시장은 오랜전통이 내려져오는데
새벽부터 싱싱한 생선이 많고
값도 중안시장보다 저렴한것 같아요
활어를 즉석에서 회로 떠주니
횟집에서 먹는것보다 저렴하고
양도 푸짐하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