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0
저는 아침에 물 조금 따뜻하게 해서 꿀 한 스푼 넣어 마시는 식으로 자주 먹었는데, 텁텁하거나 이상한 끝맛 없이 무난하게 잘 넘어가서 괜찮았어요. 그릭요거트에 넣어 먹어도 잘 어울리고, 빵에 발라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특히 바쁜 날에는 그냥 토스트에 꿀만 뿌려서 간단하게 먹어도 은근 든든한 느낌이 있어서 편했어요
#일반식 #간식

1테이블스푼(21g)
64kcal
꿀
4.8(리뷰 25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