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755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755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755
리뷰30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10
오늘은 회사 근처에서 숙주 나물이 들어간 숙주볶음. 소고기 덮밥을 먹었는데 이거 진짜 너무 맛있어가지고 맨날 맨날 먹고 싶은 맛이거든. 12000원밖에 안 하는데 진짜 양도 엄청 많고 진짜 맛있어. 그래서 또 먹고 싶은 맛이었고 진짜 하나도 안 남기고 전부 다 먹었어.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