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나2님의 숙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비나2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비나2
리뷰289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4.10
저녁반찬으로 숙주볶음 만들어 보았습니다
잘 씻은 숙주는
올리브기름으로 마늘기름을 만들어 준다음
넣고 볶아줍니다
액젓 한수저넣고 센불에 살짝 볶아줍니다
보리새우도 넣고 볶아주면 더 맛이 살아 납니다
아삭한 식감이 좋은 숙주볶음 입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