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공차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공차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1
남원에서 제일 유명하고 제일 큰 미안 커피에 왔습니다. 디저트가 대부분 쿠키류여서 저희는 세계 골라서 시켰구요. 커피는 다 같이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통일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4500원이었구요. 쿠키들이 워낙 달달하니까 아이스아메리카노 같이 먹기에 딱 적당하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잔(454ml)
11kcal
공차아메리카노
4.9(리뷰 7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