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컴포즈커피 망고스무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컴포즈커피 망고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4.11
코코망고도 시켜봤습니다. 5500원이었어요. 망고 러버로서 한 번씩 먹는 메뉴인데 역시나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망고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추천입니다. 밑에 망고청을 깔아주시구요. 가운데에는 쉐이크처럼 우유와 얼음을 갈아 주세요. 위쪽에는 깍둑썰기한 망고를 올려주시는데 그것도 아주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잔(0)
410kcal
컴포즈커피망고스무디
4.9(리뷰 16개)
·식단기록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