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공차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공차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1
아메리카노 마셨습니다. 아메리카노는 한 잔을 시켜서 오래 두고 먹어도 얼음이 녹아도 괜찮아서 좋더라구요. 이번 먹은 아메리카노는 약간 의미가 있었는데, 거북 하지 않을 정도로 은은한 커피 향이 풍겨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잔(454ml)
11kcal
공차아메리카노
4.9(리뷰 7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