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3891님의 타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3891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3891
리뷰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1
치킨타코와 피쉬타코 중에 피쉬타코가 역대급으로 맛있어요 갓튀긴 상태에서 먹어야 튀김의 바삭함과 겉바속촉을 제대로 느낄수있어요
타코애서 풍부한 맛이 다 느껴져서 맥주와 같이 먹으면 아주 찰떡 궁합이예요
여기에 고수까지 올려서 먹으면 아쥬 최고!!!
#일반식 #저녁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