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6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11
이번에 먹어본 반찬은
김장김치입니다~~♡♡
작년 12월달에 담거 살짝 맛있게 익었길레
꺼내먹어보니 아삭하니 맛김치 제대로네요
매쌉하니 밥도둑 밥두그릇 순삭입니다
흰쌀밥에 최고랍니다~~~♡♡♡♡
맛있으니까 ~~~추천합니다 ~~!!!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