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스타벅스 말차프라푸치노(벤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스타벅스 말차프라푸치노(벤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4.11
스타벅스 말차프라푸치노 오후에 날이 더워지면서 가볍게 마시기에 너무 좋도라구요. 말차의 쓴맛과 얼음알갱이가 잘 어울려서 아삭함도 우수하거라구요. 특히 생크림도 가득 넣으면 녹으면서 달달한 맛이 더욱 진해져서 정말 괜찮은 음료에요
#일반식 #점심

1잔(591ml)
420kcal
스타벅스말차프라푸치노(벤티)
4.9(리뷰 16개)
·식단기록5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