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24519님의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24519님의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24519
리뷰562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4.11
테이크 아웃으로 이디야 아메리카노를 시원하게 마셨어요. 산미보다는 원두 특유의 고소하고 쌉싸름한 맛이 돋보여서 누구나 편안하게 마시기 좋더라고요. 식사 후 입안에 남은 텁텁함을 아주 말끔하고 상쾌하게 씻어주어 산뜻하게 잔을 비웠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500ml)
16kcal
이디야아이스 아메리카노
5.0(리뷰 5개)
·식단기록4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