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테스코 펜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테스코 펜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11
오일 베이스의 파스타였습니다 정확한 메뉴는 한국말이 아니었던데다가 아무튼 까먹었습니다 근데 메뉴 자체는 맛있어소습니다 간이 적당히 잘 되어있어서 그런지 오일베이스의 파스타인데도 물리지 않고 계속 맛있더라구요 다시 먹으러가고싶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60kcal
테스코펜네
5.0(리뷰 4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