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9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1
낙성대역과 서울대입구역 사이 어디쯤에 있는 카페 폴이라는 카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말년휴가 나왔던 아들과 딸내미와 셋이서 맛있는 것도 먹고 간만에 데이트 했던 날인데요~여기는 기본적으로 커피도 구수하니 맛있지만 창문이 병풍처럼 다 열리는 곳이라 날씨 좋을때 가면 자연바람이 너무 좋아요~꼭 봄이나 가을에 한번 가보시길~
#일반식 #간식

1잔(473ml)
8kcal
달콤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9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