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마이굿밀 앙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마이굿밀 앙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11
저녁은 다 먹고 디저트를 먹으러 갔는데 술집에 시키는 디저트였어요. 술집에서 디저트를 팔아서 디저트를 시키게 되었고 그 디저트는 앙버터였습니다ㄲ. 조금 다른 느낌의 앙버터였는데 빵 위에다가 버터와 그리고 팥이 올라가 있었어요 ㅋㅂㄱ
#일반식 #간식

1인분(140g)
386kcal
마이굿밀앙버터
4.8(리뷰 12개)
·식단기록2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