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사과 주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사과 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4.12
동네카페에서 사과주스를 시켜서 먹어봤습니다아.
위에 미니사과?가 올라가져있어서 귀엽고 좋았어요오.
주스는 상큼하고 달달해서 부담없이 마시기에 좋았습니다아. 시원해서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아.
비주얼도 예뻐서 사진찍기에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컵(248ml)
117kcal
사과 주스
4.8(리뷰 6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