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콥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제니콥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제니콥
리뷰31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2
연수시에서 나온 모든 회입니다. 돔 또 울어
제가 모르는 생선들이 숙성회 형태로 나온 모든 회인데 식감이 젤리 같고 짭졸음해서
막 썰어놓은 회와는 다른 느낌입니다.
지느러미 부위들 맛이 있었고 술 안주로 제격이어서 완전 완전 돌아가면서. 맛을 보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