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GS yous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GS yous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12
아메리카노 블랙은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고
첫 모금부터 깊은 원두 향이 은은하게 퍼져 기분이 좋아집니다.
쓴맛이 과하지 않고 산미와의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입안에 남는 여운이 길어 커피 본연의 매력을 느끼기 좋습니다.정신가다듬기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230ml)
5kcal
GS yous아메리카노 블랙
4.6(리뷰 5개)
·식단기록39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