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사과즙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사과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2
냉장고에 사과가 좀 밀렸습니다
어석거리는게 맛이나 식감이 떨어지고 단맛도 없어요.
오랫만에 착즙기를 시동겁니다.
그냥 껍찔채 먹는게 제일 좋다는데 어쩔수가 없이 갈갈합니다.
착즙기에 갈면 식감은 아예 없어지지만 맛은 좋지요.
시원하게 한잔 하고 산책 나가봅니다.
#혈당관리식 #아침

1잔(130ml)
52kcal
사과즙
4.7(리뷰 49개)
·식단기록99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