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5123님의 피코크 자색고구마 그대로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35123님의 피코크 자색고구마 그대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5123
리뷰20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2
이마트 자색고구마를 간식으로 먹었어요 과자나 빵이 생각날 때 혈당을 덜 올리는 대체 간식을 찾을 때가 있는데 고구마는 맛있고 포만감도 있어서 좋아요 양도 넉넉하고 담백해서 다른 간식을 안찾게 되요 전자렌지에 살짝 데우면 더 맛있어요 우유와 먹으면 더 맛있구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2g)
47kcal
피코크자색고구마 그대로
4.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