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choi님의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rischoi님의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rischoi
리뷰1104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4.12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에스프레소에 차가운 물과 얼음을 더해 만든 시원한 커피 음료로, 깔끔하고 청량한 맛이 특징이다. 진한 커피의 쌉쌀함과 은은한 산미가 조화를 이루며, 얼음과 함께 마실 때 더욱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준다. 입안에 남는 여운이 깔끔해 더운 날씨나 갈증이 날 때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일반식 #저녁

1잔(414ml)
8kcal
이디야아이스 아메리카노
4.7(리뷰 11개)
·식단기록14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