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미ㅣ님의 풍림푸드 짜먹는 에그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미ㅣ님의 풍림푸드 짜먹는 에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미ㅣ
리뷰150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12
부드러운 계란의 고소한 풍미와 담백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참 맛있네요. 입안에서 포슬포슬하게 씹히는 식감이 살아있어 씹는 재미도 있고 든든한 느낌이에요. 짜먹는 타입이라 빵이나 크래커에 바로 얹어 먹을 수 있어 준비 과정이 정말 간편하네요. 깔끔하게 보관하고 필요할 때마다 톡 짜서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40kcal
풍림푸드짜먹는 에그 샐러드
5.0(리뷰 1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