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커피빈 콜드브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커피빈 콜드브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13
디저트 최고의 짝꿍은 아마도 아이스 아메리카노겠지요? 디저트 먹으려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는 사람이 바로 접니다. 그래서인지 맛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간별도 꽤 잘하는 편이에요. 산미 없이 깔끔한 커피 맛이라서 어떤 디저트에 먹어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초깔끔한 아메리카노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잔(280ml)
15kcal
커피빈콜드브루
4.9(리뷰 8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