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브루빈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브루빈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4.13
오늘은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셔서 마시면 안 되지만 디저트랑 먹으려니 절대 빼먹을 수 없더라고요. 그래서 디카페인으로 아메리카노를 시켜봤습니다. 모두가 맛있다고 한 아메리카노였어요. 보통 베이커리 맛집은 커피 맛 없는 곳도 많은데 여기는 크레마부터 남다르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잔(330ml)
10kcal
브루빈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9(리뷰 32개)
·식단기록22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