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던킨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던킨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3
점심을 먹고 디저트를 먹기 위해 커피숍에 갔습니다. 늘 먹는 아메리카노를 한잔 시키고 디저트 빵을 하나 시키고 수다 타임을 가졌어요~ 커피는 양도 맛고 고소한맛이 강했어요. 날이 좀 덥기는 했지만 따뜻한 커피로 시켰더니 조금 땀이 나기도 했어요
#일반식 #간식

1잔(260ml)
9kcal
던킨아메리카노
4.8(리뷰 45개)
·식단기록15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