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3
지신들과 점심 먹으러 간 식당에서 나온 미나리 나물 무침 반찬이에요. 미나리 나물의 향긋한 냄새가 봄의 향기를 느끼게 해주는 것 같고 입맛을 돋구어 주는 맛이에요. 나물에 참기름의 고소한 향이 있고, 씹을 수록 나물 본연의 맛에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