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바름 순두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바름 순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13
순두부 계란탕 해 먹었습니다. 순두부에 단백질이 많기 때문에 한 봉지 다 넣고 계란 한 알 풀어서 섞은 다음 맛소금 조금 후추 가득 넣고 대파를 넣었어요. 여기에 참치액 한 스푼 넣고 섞어서 전자레인지 7분 정도 돌려주면 뜨끈뜨끈 맛있는 순두부 계란탕이 완성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5kcal
바름순두부
4.8(리뷰 40개)
·식단기록30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