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4688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4688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4688
리뷰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3
오랜만에 친한동냉을만나 이야기를 나누고싶어 커피숍에들어왔는데 원래 가려던커피숍은시끄러워 돌아다니딘 들어왔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양도많아 놀랬어요
애스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얼음도적당하고 시원해서 날씨더울때먹으면 딱좋을거같아요
#일반식 #점심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