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사과 주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사과 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4.13
사과 주스는 신선한 사과의 향이 잘 살아 있어 첫인상이 매우 좋습니다.
단맛과 산미의 균형이 잘 맞아 부담 없이 마시기 편합니다.차갑게 마시면 청량감이 더해져 갈증 해소에 좋습니다.인공적인 맛이 적고 깔끔한 뒷맛이 특징입니다. 간식으로좋아요
#일반식 #간식

1컵(248ml)
117kcal
사과 주스
4.8(리뷰 6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