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럽러브럽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럽러브럽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럽러브럽
리뷰68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13
새우가 있어서 콩나물과 함께 볶아서 반찬해 보았어요. 기름에 먼저 콩나물을 넣고 달달 숨이 죽일망큼 볶다가 새우 넣고 양념으로 고추가루 간장 굴소스 올리고당 넣고 마지막으로 마늘 넣우주면 매콤하면서도 입맛 당기는 반찬이 만들어 집니다 이렇게 만들면 통나물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