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63792님의 건아죽 고구마 타락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63792님의 건아죽 고구마 타락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63792
리뷰229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4.13
보슬보슬한 가루가 올라가 있어서 비주얼부터 되게 궁금했던 메뉴였어요. 한 숟가락 크게 떠먹어보니 밤의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부드럽게 퍼지는데,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중간중간 씹히는 고명 덕분에 식감도 심심하지 않았고 아주 정갈하고 따뜻한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80g)
132kcal
건아죽고구마 타락죽
4.3(리뷰 4개)
·식단기록2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