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곰곰 단백질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곰곰 단백질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4
고소하고 맛이 좋은 단백질바 소이조이 먹었습니다. 담백하고 고소해서 좋아한답니다. 콩 단백질이라서 비건이신분들도 먹을 수잇어요. 고소하고 단백질도 섭취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고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0g)
261kcal
곰곰단백질바
4.7(리뷰 14개)
·식단기록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