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HEYROO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HEYROO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4
친구들과 베이커리 카페에서 마신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이날 갑자기 날씨가 더워져서 반팔을 입을 정도로 날이 좋았어요 .카페를 가서 빵과 함께 먹을 음료를 고르다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깔끔한 맛이 나고 시원해 보여서 주문했습니다.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더운 날은 최고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100ml)
16kcal
HEYROO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71개)
·식단기록58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