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4
점심 식사전 에피타이저로 먹은 양배추샐러드입니다. 아삭한 양배추의 식감이 좋았어요. 위에 뿌려진 샐러드 소스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상큼한 키위소스가 뿌려져서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입맛이 살아나는 맛이였어요. 에피타이저로 아주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67g)
310kcal
노브랜드샐러드
4.8(리뷰 241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