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커피빈 커피빈 헤이즐넛향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커피빈 커피빈 헤이즐넛향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4
아침엔 아메리카노 한잔 해줘야죠~ 헤이즐넛향이 가미되서 더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수 있어요. 식빵 토스트랑 같이 마시면 맛있어요! 은은하고 적당한 산미가 좋아서 정신도 맑아지고 깔끔하게 마실수 있습니다.
종종 즐겨먹는 메뉴에요~!
#일반식 #아침

1잔(15ml)
70kcal
커피빈커피빈 헤이즐넛향 아메리카노
4.8(리뷰 6개)
·식단기록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