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1377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1377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1377
리뷰5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4
오랜만에 점심으로 먹은 킹데리아 새우 버거 입니다 맛도 맛있고 예전 기억도 생각나고해서 더 좋은거 같습니다 사각 새우 틀이 너무 귀엽고 깜찍한데다가 소스도 넉넉하게 잔뜩 들어가있어서 더 풍성한 맛을 내줘요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점심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