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14
왕사이즈 아메리카노로 하루를 시작해요~ 하루종일 마실수 있는 넉넉한 용량이라서 얼음이랑 물만 타서 두고 마신답니다.
깔끔하고 가격도 괜찮아서 식후에 마시기도 좋아요~ 하루에 커피 한두잔은 마시는거 같아요~ 카페인 줄이기 노력하려구요.
#일반식 #아침

1잔(473ml)
8kcal
달콤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9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