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14
오늘 저녁으로 소고기 장조림을 먹고 해태 버터링 과자를 먹었어요~!
버터링은 원래 개별포장이 아니라 예전에는 긴 플라스틱 곽에 들어있던 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바꼈네요 ㅎㅎ 뭔가 맛이 변한 느낌 ㅠ
예전엔 버터 풍미가 진했는데 지금은 버터 함량이 줄어들은건지 버터 풍미가 약하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29g)
160kcal
해태버터링
4.7(리뷰 157개)
·식단기록4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