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4
제주 필터커피 전문점에서 먹은 커피입니다. 산미가 있으면서 원두의 고소한 향이 좋은 커피입니다. 산미에서는 과일향이 느껴지는 듯 해서 커피의 깔끔한 마무리 맛이 좋습니다. 커피만 먹어도 맛있지만 디저트와 함께 즐기면 커피의 풍미가 더욱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