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의행복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와의행복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조회수 44 작성일자 25.11.19
수요일 점심으로 육개장 사발면 먹었어요.
라면만 먹기 아쉬워 밥 조금이랑 깍뚜기랑
계란찜 남은거랑 함께 먹었어요.
나트륨 과다섭취 피하려고 스프는 남겼네요.
오래두지 않아 쫄깃거리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4.9(리뷰 236개)
·식단기록6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