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4
뜨거운 아메리카노 입니다.
무한리필 돼지갈비를 먹고 마고 플레인으로 갔습니다.
뜨거운 아메리카노랑 양심도 없이 빵까지 챙겼습니다.
사람이 제일 미련하다는걸 ~
돼지도 배부르면 그만 먹는다는데~
부끄러웠습니다.
그래도 아메엔 빵이 국룰인걸~~~ㅎ
#일반식 #간식

1잔(0)
12kcal
더리터아메리카노
4.9(리뷰 61개)
·식단기록6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