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롯데리아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롯데리아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4
베이글과 함께 먹으려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시켰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딱 맛있는 아메리카노 맛이라고 생각하면서 마시고 있는데 옆 테이블 손님분이 커피 너무 맛있다고 사장님께 원두 어디 거 쓰시냐면서 물어보시더라고요. 사람 입맛은 다 똑같은가 봐요. 여기가 커피 맛집인가 봐요.
#일반식 #저녁

1잔(310ml)
32kcal
롯데리아아이스 아메리카노
5.0(리뷰 20개)
·식단기록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