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4
오늘 점심 구내식당 메뉴로 나온 동그랑땡은 고기와 갖은 채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영양과 맛을 동시에 잡은 아주 만족스러운 반찬이었어요. 다진 고기를 통해 양질의 단백질을 든든하게 섭취할 수 있고, 함께 들어간 채소들이 비타민을 보충해 주어 영양학적으로 훌륭한 균형을 이룬 한 끼였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90kcal
동원동그랑땡
4.8(리뷰 59개)
·식단기록333회0